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시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제5회 대한민국성공대상
韓・中평화발전공로 인정받아 3년연속 최다수상
기사입력: 2015/12/31 [12:17]   gpapt-news.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포시아파트신문

 

▲     © 아파트뉴스

세계평화홍보대사, UN본부 한글 평화지도 창시 작가로 널리 알려진 한한국 세계 평화작가가 韓・中 평화발전 공로를 크게 인정받으며 지난 2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사)국민성공시대(공동대표 장원석, 윤은기)가 주최한 ‘제5회 대한민국성공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 작가는 예술로 세계평화메세지를 전하며 올해만 국제평화언론대상, 세계평화공헌 특별대상,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등 10번에 걸쳐 언론단체와 시민단체의 상을 수상하며 언론 등 각계에서 주목하는 인물로 부각돼 왔는데, 이번 수상 또한 중국평화지도 작품으로 ‘한중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한한국 작가는 “평화 작가로서 소명의식을 갖고 평화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평화와 통일의 가치를 실현해 가는데 더욱더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한 작가는 세계 35개국 평화・화합・통일지도를 사비를 들여 제작해 21개 유엔 대표부를 비롯해 북한, 대한민국 국회 등에 기증하며 예술로 표현된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또한 평화문화도시를 선포한 김포시에서 홍보대사로 작품활동을 이어가며 평화문화도시위원으로 참여해 현실적 해법을 제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